본문 바로가기
데일리 라이프

[미용실] 과천 가성비 미용실 토리헤어 뿌염, 영양 후기

by yaying 2021. 11.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일찍 퇴근하고 뿌염을 하러 오랜만에 토리헤어를 찾았다. 

 

 

토리헤어 과천점은 정부과천청사역 11번 출구(스타벅스 건물) 3층에 위치해있다. 

정부과천청사역 11번 출구 바로 앞 건물
토리헤어 과천점 가격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가격표가 써있는 배너가 있는데 딱 봐도 가격이 매우 싸다. ㅋㅋㅋㅋ 걍 가격보고 여기 무조건 가야한다. 게다가 평일은 9시까지 영업하고 토요일은 8시까지 영업하니 저녁 늦은 시간까지 영업한다는 것도 이득인듯 

 

토리헤어 외부/내부 모습

월요일 오후 5시 30분쯤 방문했더니 나 포함 손님이 딱 2명 있었다. 

딱 손님 별로 없는 기가 막힌 타이밍에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바로 의자에 앉았다. 

 

**토리헤어는 예약을 받지 않고 선착순으로 방문한 사람부터 순서대로 커트/펌/염색 등을 진행해줍니다! 

 

뿌염은 염색약에 따라 2만원, 3만원 있다고 하셨는데 나는 더 싼 2만원짜리를 선택했고, 

영양은 가장 기본적인 단백질 영양이 1만원 (뿌염한 부분 포함 전체 모발)이라 해서 이번엔 영양까지 해보기로 했다. 

(후회는 하지 않는다.) 

 

왼쪽부터 뿌염 전, 뿌염 중, 뿌염 후 단백질 영양하는 모습 (마치 빨간 도마뱀같다) 

뿌염 약을 바른 후 30분 후 샴푸를 했고, 

샴푸하고 나서 바로 단백질 영양제를 머리에 바르고 저 이상한 기계를 쓰고 또 20분 가량 앉아서 기다렸다. 

가장 왼쪽 사진을 자세히 보면 스팀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약 1시간동안 미용실에서 시간을 보낸 결과, 뿌염은 잘 됐고 영양도 해서 그런지 머릿결이 좀 찰랑거렸다. (내일이면 다시 부스스해지겠지) 

 

뿌염 전과 후 비교모습. 개웃기다

 

토리헤어 과천점 방문 후기를 정리해보면, 

 

  1. 뿌리염색 기본 2만원, 단백질 영양 1만원, 총 3만원으로 머릿결과 부끄럽지 않은 머리를 갖게 됐다. 만족 
  2. 가성비맛집 미용실을 찾는다면 토리헤어 강추! 다만 테크닉을 요구하는 스타일링이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그냥 돈 더 주고 서울 미용실 가는 것을 추천한다. 토리헤어는 정말 가성비를 우선시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곳이다.
  3. 예약이 불가능하니 사람 없는 시간대에 맞춰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